EnckeMicro
생산일정 관리/계획 솔루션, EnckeMicro를 소개합니다.
제품소개
기업들은 생산성 강화를 위해 많은 비용을 들여 설비를 구입하고 작업자를 고용합니다. 기업의 이윤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이들 리소스가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되도록 생산 일정을 관리하고 통제 하는 것이 필수 적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설비 및 자재의 제약조건을 고려한 가장 효율적인 생산 일정과 이를 통한 적절한 구매 계획 그리고 공정간 물류 흐름의 시점의 적절한 동기화가 필요합니다.
드림아이즈의 EnckeMicro는 설비, 자재 등 다양한 생산 제약 조건을
기반으로 공정 별 가장 효율적인 작업 계획을 자동으로 수립해 주어
생산 차질을 최소화 시켜 줌과 동시에 제공/재고와 생산 리드타임의
혁신적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 EnckeMicro 솔루션 도입 시 동일한 생산 환경에서 도입 이전과
비교해 최대 23%의 생산성 향상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특징 및 장점
EnckeMicro 만의 특징과 장점을 알려드립니다.
혁신적인 계획수립 속도
경쟁사 대비 수십 배 이상 빠른 계획수립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분 단위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호환성
Python script, SOAP 등 표준기술을 이용한 ERP, MES 등 타 시스템과의 폭넓은
Interface 방법을 제공합니다.
높은 수준의 계획 품질
풍부한 기본 기능 및 Python script등을 통한 강력한 customization을 제공하여
높은 계획 품질을 제공합니다.
기대효과
다양한 생산 제약조건을 기반으로 최적의 생산 일정/계획관리를 지원합니다.
재공/재고 감소
재공/재고 우선 소진 및 불필요한 생산을 억제하여 재공/재고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생산 리드타임 감소
공정간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감소시켜 생산 리드타임이 획기적으로 개선 가능합니다.
설비 Utilization 향상
최적화 알고리즘을 통해 설비의 생산성이 최대화 되도록 작업계획 수립이 가능합니다.
자재 결품 최소화